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결과 보고(8.18. ~ 8.21.) 1. 관련근거 가. 市 소방행정과-20971(2020.8.18.)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소방공무원 복무 지침 시행 알림』 나. 市 소방행정과-21105(2020.8.19.)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소방공무원 복무 지침 강화 시행 알림』 다. 소방행정과-8487(2020.8.18.)호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계획(8.18.~8.21.)』 라. 소방행정과-8540(2020.8.20.)호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변경 계획(8.18.~8.21.)』 2. 우리서 코로나19 대응 관련 재택근무 실시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20. 8. 18.(화) ~ 8. 21.(금) 나. 실시인원 : 내근(2명) 및 임신공무원(1명) ※ 인원 및 날짜 변경 사항 붙임 문서 참고 붙임 재택근무 실시 결과 1부. 끝.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이윤정 소방행정과장 08/24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66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6)
21057678
20210928152909
본청
소방행정과-8662
D00000406526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