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의용소방대 운영 필요물품 구매 완료에 따른 배정 결과알림 1. 재난관리과-4692(2020.8.24)호 “의용소방대 운영 필요물품 구매완료에 따른 배정알림”과 관련입니다. 2. 의용소방대 교육 훈련등에 필요한 물품의 배정 완료 하였기에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물품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의용소방대 운영 필요 물품(접의식의자 등) 나. 배정일자: 2020.8.25.(화) 다. 배정부서: 각 119안전센터 라. 배정물품: 붙임참조 마. 배정방법: 재난관리과(대응총괄팀) 순회배정 1. 물품배정내역 및 인수확인증 2. 의용소방대 물품 인수인계 현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마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정선 대응총괄팀장 유승권 재난관리과장 08/25 김현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723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등촌동) / 전화 6981-5042 /전송 3662-0590 / h090911@seoul.go.kr / 부분공개(6)
21053664
20210928153325
본청
재난관리과-4723
D00000406631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