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75. 구급 업무용 스마트폰 상담채널 가입 현황 파악 보고(동대문)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75. 구급 업무용 스마트폰 상담채널 가입 현황 파악 보고(동대문) 1. 재난대응과-17652(20.8.24.)호 「구급활동 수범사례 발굴 및 홍보 참여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삐뽀삐뽀 119구급대원 상당실 운영과 관련 구급 업무용 스마트폰 상담채널 가입 현황을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 임 75. 구급대 업무용 휴대폰 가입 등록 현황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남조형 재난관리과장 08/25 노기오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208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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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구급 업무용 스마트폰 상담채널 가입 현황 파악 보고(동대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208 생산일자 2020-08-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문희 (02-6942-1261) 관리번호 D0000040660699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