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19신고 시민에게 「전화친절 응대 멘트」 방안 알림

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신고 시민에게 「전화친절 응대 멘트」 방안 알림 1. 관련근거 가. 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8.13.)“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나. 소방행정과-8669(2020.8.19.)“소방서장 요청사항(8.19.) 알림” 2. 위와 관련 119신고한 시민에게 신고내용 응대 확인차 전화통화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향상과 소방 이미지제고 및 위상을 높이고자 다음과 같이 「전화응대멘트」를 알리니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시 기 : 출동신고를 받고 출동중 일때 나. 대 상 1) 수화자 : 119신고시민 2) 송화자 : 출동대원 및 민원응대 직원 다. 통화응대 요령(예시) ▶ 송화자 : 시민님, 신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쁘신데 죄송하지만, 몇가지만 여쭤봐도 되겠습니까. (중략) ∼ ▶ 송화자 : 시민님, 신고 덕분에 피해방지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장 및 센터장은 『소방행정과-8669(20.8.19)호. 소방서장 요청사항』으로 시민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들에게 취지를 잘 설명 하고, 나. 출동대원들은 출동시 최대한 친절통화 응대로 착한 119정신 실현에 충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마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영길 행정팀장 김상균 소방행정과장 08/25 원병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855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전송 02-3663-1130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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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신고 시민에게 「전화친절 응대 멘트」 방안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855 생산일자 2020-08-2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길 관리번호 D00000406667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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