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3분기 구급장비 소모성 물품 구매 완료에 따른 물품 배정 의뢰(알림) 1. 재난관리과-4159(2020.7.31.)호 “2020년 3분기 구급장비 소모성 물품 구매 계획” 관련입니다. 2.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3분기 구급장비 소모성 물품의 구매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소모성 물품의 배정을 의뢰합니다. 가. 건명 : 3분기 구급장비 소모성 물품 구매 완료에 따른 물품 배정 나. 항목 : 멸균거즈 등 29개 품목 930점(상세 붙임1 참조) 다. 배정방법 : 각 119안전센터에서 본서 구급팀 방문하여 직접 수령 3. 행정사항 각 119안전센터는 8월 28일(금) 까지 물품 수령을 완료해 주시고, 물품 수령 후 붙임 인수증을 작성하여 재난관리과(구급팀)로 9월 3일 까지 발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모성물품 배정 현황 1부. 2. 인수증(양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대원 구급팀장 황명수 재난관리과장 08/21 代황호준 협조자 담당자 김현정 시행 재난관리과-4630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8861 /전송 / knightof@seoul.go.kr / 부분공개(5)
21037071
20210928155530
본청
재난관리과-4630
D00000406427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