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서울역사박물관 주차장 운영 관련) 1. 일반 민원으로 접수된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하고자 합니다. 2. 민원개요 나. 접수일시 : 2020. 8. 13. 22:31 다. 민원요지 : 서울역사박물관 주차장 운영 개선 라.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 우리 박물관 발전을 위하여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하오며 주차장 운영과 관련된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우선 박물관 주차장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 사과드립니다. ○ 우리 박물관은 현재 주차장을 외부 민간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정산소에는 관리자가 평일 13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하고 있으며, 토요일 및 공휴일과 근무자의 상주시간 외에는 무인정산기의 호출기능을 이용하여 민원 응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주차장 운영업체의 응대가 늦어져 이용에 불편을 느끼신 사항은 동일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아울러 이용객의 편의를 위하여 시설의 개선과 상주근무자의 근무시간 조정 등 운영방식의 개선은 주차장 관리업체와 협의하여 보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하오며 문의 사항은 서울역사박물관 시설과(김성진주무관,☎02-724-0122)로 연락 주시면 성심 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김성진 시설과장 08/18 박종식 협조자 시행 시설과-3492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 www.museum.seoul.kr 전화 /전송 724-0244 / / 부분공개(6)
21028832
20210928155530
본청
시설과-3492
D00000406175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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