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울기록원 8월 청사 운영 물품 구입 비용 지급 서울기록원 8월 청사 운영 물품 구입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건 명: 서울기록원 8월 청사 운영 물품 구입 비용 지급 2.구입날짜: 2020. 8. 18.(화) 3.구 매 처: 4.구매내역: 유리용손걸레, 마포탈수기외 11종 5.금 액: 금1,470,480원(금일백사십칠만사백팔십원) 6.지급방법: 운영지원과 법인카드 결제후 입금처리 7.예산과목: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기록관리강화, 기록관리 인프라구축운영, 서울기록원 운 영 관리,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사조서 1부 3. 견적서 2부 4. 신용카드 전표(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정식 주무관 임정민 운영지원과장 08/19 代임정민 협조자 시행 운영지원과-5694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2길 7(녹번동) / 전화 02-350-5637 /전송 02-350-5605 / kbngh200@seoul.go.kr / 부분공개(5)
21016671
2021092816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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