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단법인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DDP운영본부장) (경유) 제목 서울 대표 문화.MICE 시설 DDP 운영 시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 협조 요청 1.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발전과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는 귀 기간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2. 우리시가 디자인 산업.문화 육성을 위한 핵심 인프라이자 문화.MICE 시설로 건립한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2014. 3월 개관 이래 연간 평균 1천만명이 넘는 내외국인이 방문하고, 120건 이상의 콘텐츠가 가동되는 등 명실상부한 서울의 대표적 방문 명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3. DDP는 국내외 많은 언론 매체로부터 늘 주목을 받고 있으며, DDP 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 또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므로 DDP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은 공공기관으로서의 서비스 정신과 마음 자세로 DDP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고객중심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문현일 디자인정책팀장 代서점덕 디자인정책과장 08/14 이혜영 협조자 시행 디자인정책과-923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2704 /전송 02-2133-1065 / himun@seoul.go.kr / 대시민공개
20997300
2021092816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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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4060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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