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 재물조사에 따른 전자태그(RFID) 리더기 사용일 통보 2020년도 정기재물조사와 관련하여 전자태그(RFID) 리더기 사용일정을 아래와 같이 통보하오니 리더기 수령 및 이용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별 전자태그 리더기 사용일(기관별 2일 사용) 구분(1차) 8월 19일 (수) 8월 21일 (금) 8월 25일 (화) 8월 27일 (목) 8월 31일 (월) 1조 생산부 급수부 시설관리부 경영관리부 요금관리부 안전총괄과 2조 동부 강동 중부 서부 3조 강북 광암 암사 북부 4조 수도자재 영등포 남부 강서 5조 구의 연구원 뚝도 강남 구분(2차) 9월 10일 (목) 9월 14일 (월) 9월 16일 (수) 9월 18일 (금) 9월 22일 (화) 1조 생산부 급수부 시설관리부 경영관리부 요금관리부 안전총괄과 2조 동부 강동 중부 서부 3조 강북 광암 암사 북부 4조 수도자재 영등포 남부 강서 5조 구의 연구원 뚝도 강남 ※ 동일한 조의 기관별 사용일 조정은 자율적으로 협의하여 시행 나. 리더기 수령방법(1차 조사) - 8월 19일(수) 해당기관: 19일(수) 13:00 이후에 재무회계과 방문하여 수령 - 8월 21일(금)~27일(목) 해당기관 : 이전일 사용기관을 방문하여 리더기 수령 (8월 31일 오전 내 본부 재무회계과로 반납) - 2차 조사 시 수령방법 및 반납방법 동일 다. 리더기 및 태블릿 연동시 참고자료 안내 - 행정포털 -> 똑똑한이야기 게시판 -> 물품탭 -> 2020 정기재물조사 교육자료 -> 동영상 자료 및 매뉴얼 안내 이용 ※ 구성품 : 리더기, 태블릿, 충전기2개, 연결케이블2개 분실주의 및 구성품 인수인계 철저. ※ 마지막으로 사용한 부서는 리더기 패키지를 본부 재무회계과로 반납.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김민 재무회계과장 08/14 代박상진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11298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237 /전송 / gorilla@seoul.go.kr / 대시민공개
20995198
20210928161456
본청
재무회계과-11298
D00000406030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