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업무사용 프린터 부품(토너 등) 구입 비용 지급(8월) 예산과목 : 기획조정실 국제교류담당관, 행정운영경비(기획조정실 국제교류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획조정실 국제교류담당관) 1. 건 명 : 부서 업무사용 프린터 부품(토너 등) 구입 비용 지급 2. 일 시 : 2020. 8. 13. 3. 내 용 : 부서 프린터 토너(컬러 토너, 정착기 등) 4. 금 액 : 금957,000원(금구십오만칠천원) 5. 업 체 : 블루OA 6. 지급방식 : 법인카드로 결제 후 계좌 입금 붙 임 : 영수증 및 견적서 등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이현음 국제정책팀장 홍승기 국제교류담당관 08/13 전재명 협조자 시행 국제교류담당관-82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265 /전송 02-2133-0704 / leeonseoul@seoul.go.kr / 부분공개(6)
20984136
20210928161734
본청
국제교류담당관-8299
D00000405991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