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회신(직소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직소민원) 우리시 보건의료정책에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감사드립니다. 입원이 긴급할 정도로 건강이 악화된 상태에서 은평병원에 진료를 위하여 방문하였으나, 1시간 이상 대기 후 진료를 받았음에도 사전예약을 하지 않고 진료를 보는 것이니 시간이 없다고 예전에 처방받던 약만 일방적으로 처방해 준 의사의 불친절하고 무성의한 태도에 대한 관리감독을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은평병원의 외래진료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고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초진 환자는 정확한 진단과 평가가 향후 치료 과정과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대부분 사전 예약을 통하여 충분한 진료시간이 확보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확인 결과 민원인께서 내원하신 일자는 진료시간 내내 5분 간격으로 예약된 환자들이 가득 찬 상태라 예약없이 당일 내원한 환자들은 사전 예약환자를 진료하면서 중간 중간에 진료가 진행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정해진 예약시간에 방문하신 환자들께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당일 내원하신 환자를 진료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기대하신 만큼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위로와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 더 나은 진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난히 긴 올해 장마철에 더욱 건강에 유의하시고,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보건의료정책과(☎2133-7515), 또는 은평병원 원무팀(☎300-805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실무사무관 이정목 시립병원운영팀장 권용선 보건의료정책과장 08/10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2535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515 /전송 Web FAX 768-8834 / sejmok@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회신(직소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25357 생산일자 2020-08-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목 (02-2133-7515) 관리번호 D00000405658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