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저희 병원 외래 진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입원을 원하셨으나 진행되지 못하여 다시 외래로 방문하는 과정에서 겪으셨을 환자 및 보호자 분의 어려움에 대해서는 저희 역시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그러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는 무엇보다 정확한 진단과 평가가 향후 치료 과정과 회복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초진 환자는 사전 예약을 통하여 충분한 진료시간이 확보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재진환자들은 상시적인 진료예약관리를 통하여 양질의 진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조치하고 있습니다. 민원인께서 내원하신 일자는 진료시간 전체적으로 사전에 5분 간격으로 예약된 환자들이 가득 찬 상태라 예약 없이 당일 내원한 환자들은 사전 예약환자를 진료하면서 중간 중간에 진료가 진행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정해진 예약시간에 방문하신 환자들께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당일 내원하신 환자를 진료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기대하신만큼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위로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차후 저희 병원에 내원하셨을 때는 더 나은 진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자 분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진료기획팀장 김윤희 진료부장 하지혜 은평병원장 08/07 남민 협조자 시행 진료부-3960 ( ) 접수 ( ) 우 03476 서울시 은평구 백련산로 90 (응암동) / http://ephosp.seoul.go.kr/ 전화 300-8254 /전송 300-8097 / yhkim032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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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응답소 답변 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3960 생산일자 2020-08-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윤희 (300-8254) 관리번호 D00000405538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