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강서구청장(건축과장) (경유) 제목 2020년 제19차 서울특별시 교통영향평가심의위원회 심의결과 통보 1. 귀 구(부서)에서 심의 요청한 교통영향평가에 대하여‘제19차 서울특별시 교통영향평가 심의위원회’심의 결과는 붙임과 같이 의결되었습니다. 2. 심의의결 내용에 대해서는 사업시행자와 협의하여 보완서 등을 작성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완서 제출 전 반드시 교통영향분석 DB시스템(https://tia.molit.go.kr)에 관련자료 등록을 완료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수정의결된 사업 중 의결내용에 대해 이행이 곤란한 부분이 있을 경우 미이행 사유를 심의위원회에 재상정해야하며, 심의의결보완서 제출 전에는 사전협의 하여야 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및 보완내역 심의결과 내용 제출서류 비고 원안의결 심의위원회 상정안 CD 1부 심의의결보완서 6부 수정 의결 심의결과 수용시 심의결과 수용안 CD 1부 심의의결보완서 6부 심의결과 미수용시 심의결과 미수용사유 및 보완안 보완심의보고서 10부 재심의 보 완 심의결과에 따른 보완안 보완심의보고서 10부 재심의 붙임 : 2020년도 제19차 교통영향평가심의위원회 심의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임단비 교통수요관리팀장 代허준 교통정책과장 08/11 윤희천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350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서소문동) / 전화 02-2133-2231 /전송 02-2133-1048 / limdb@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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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163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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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40582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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