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수운영정보) 만족도 조사 보고

문서번호 급수운영과-7022 결재일자 2020.8.1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진효정 08/11 성기선 협 조 주무관 이기상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수운영정보) 만족도 조사 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0. 8. 상수도사업본부 급수운영과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수운영정보) 만족도 조사 보고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수운영정보웹) 운영 개선을 위해 주요 사용자 대상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하고자 함. Ⅰ 조사개요 ? 설문기간 : 2020. 7. 22. ~ 8. 5 (2주간) ? 설문대상 : 본부?수도사업소?정수센터 수운영정보웹 사용자 ? 설문내용 :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5개문항) ? 만 족 도 : 95점 (100점 만점) ? 응답인원 : 20명 ? 설문방법 : 전화 및 메일 발송 조사 Ⅱ 분야별 점수 <항목별 20점, 5개항목 총점 100점> 연 번 조 사 분 야 점 수 총 점 88.9 1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19.5 2 정보 접근 용이성 18.8 3 업무활용도(효율성) 18.8 4 장애발생률(안정도) 19.5 5 체감만족도 18.5 Ⅲ 문항별 설문결과 1. 시스템의 화면구성, 인터페이스가 사용하기 편리한가? 2.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한가? 3. 업무활용도가 높고,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가? - 보통(1건) : 주요 계통도에 송수관만 반영되어있으나 배급수관도 주요 계통도에 반영하면 더 활용도가 높아질것으로 예상됨 4. 장애 발생이 적고 시스템이 안정적인지? 5. 체감 만족도에 대해 등급을 매긴다면? Ⅳ 향 후 계 획 ? 본 설문조사를 기초로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수운영정보웹서비스) 개선 사업 추진 시 의견 반영 : ‘21년.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수운영정보) 만족도 조사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7022 생산일자 2020-08-1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진효정 (02-3146-1464) 관리번호 D000004057536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통합정보센터운영관리 >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