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킬 때 안전있고 서 둘 때 사고 있다! 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응답소 민원 처리」관련 특별 정신 교육 1. 관련 근거 가.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제4조(민원 처리 담당자의 의무) 나. 개인정보 보호법 제3조(개인정보 보호 원칙) 다. 화재예방,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4조의3(소방특별조사의 방법·절차 등) 2. 「응답소 민원처리」 관련 신청 민원에 대한 정확한 민원 내용를 파악하고, 민원 처리 담장자로서 관련 법률을 준수하여 신속·공정·친절·적법하게 민원 처리 할 수 있도록 해당 직원에 대한 응답소 민원서비스 제공 관련 특별 정신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교육일시 : 2020. 8. 11.(화). 11:00 ~ 나. 교육장소 : 소방행정과장실 다. 교육인원 : 1 라. 교 관 : 소방행정과장(행정팀장) 마. 교육내용 1) 올바른 응답소 민원서비스 제공 위한 민원인의 권리와 의무 및 민원 처리 의무 등 2) 개인정보 보호법 관련 개인정보처리자의 의무 등 3) 소방시설법 관련 소방특별조사의 방법·절차 등 붙임 : 관련 규정 1부. 끝. 담당자 박귀호 행정팀장 김기영 소방행정과장 08/10 김선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846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동작소방서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전송 02-843-7119 / / 부분공개(6)
20962188
20210928164228
본청
소방행정과-7846
D00000405605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