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풍수해 대비 도로관리 비상근무 계획 변경 1. 도로관리과-8094(2020.5.15.)와 관련입니다. 2. 풍수해 대비 도로파손·함몰, 사면붕괴, 가로등 전도 등 우리 부서 소관 재난사고 대응을 위해 실시중인 비상근무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자 합니다. □ 비상근무 개요 ○ 근무기준 : 풍수해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상황(단계) 발령 시 구분 1단계(주의) 2단계(경계) 3단계(심각) 근무인원 2명 (조원2) 3명 (팀장, 조원2) 6명 (과장, 팀장, 조원4) ○ 근무조 편성 : 6개 조 편성(붙임 참조) ○ 근무자 임무 - 도로 관련 재난사고 발생상황 파악, 수명사항 및 접수된 사고 해당기관 공지 등 - 기관 별 도로 점검·조치 결과 확인(수합) 및 보고 □ 변경내용 : 주말/휴일 근무 교대 시간 조정 구 분 근무 시간 근무 교대 변경 사유 비 고 당 초 발령 시~해제 시 익일 09시 풍수해 재난안전대책본부 근무 교대 시간 반영 8. 8.(토)부터 적용 변 경 21시, 익일 09시 ※ 평일은 변동 없음(익일 09시 교대) 붙임 : 풍수해 비상근무조(일자별 근무조) 1부. 끝. ★주무관 고성보 도로관리팀장 최연우 도로관리과장 08/07 김진효 협조자 도로조명팀장 이관호 부속물관리팀장 호경수 지하안전팀장 윤인식 포장안전팀장 김순수 포장조사평가팀장 백종은 시행 도로관리과-1249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3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8181 /전송 02-2133-0765 / rhtjdqh@seoul.go.kr / 대시민공개
20947254
20210928165831
본청
도로관리과-12498
D00000405529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