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및 외부표시 스티커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700(2020.4.28.)호 “2020년도 소방용수시설 운영 기본계획” 나. 재난관리과-4480(2020.7.27.)호 “2020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및 외부표시 스티커 관련 수요조사 알림 ” 다. 재난관리과-4538(2020.7.28.)호 “2020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및 외부표시 스티커 관련 수요조사 결과 ” 라. 재난관리과-4562(2020.7.29.)호 “2020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및 외부표시 스티커 구매 계획” 2. 위와 관련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및 외부표시 스티커를 구매하여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 정 기 간: 2020. 8. 7.(금) ~ 2020. 8. 14.(금) 나. 배 정 장 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 정 내 역: 붙임 1 참조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께서는 물품 수령 후 확인증을 2020. 8. 14.(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교구 대응총괄팀장 이재춘 재난관리과장 08/06 김대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829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79 영등포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7043 /전송 02-6981-7046 / 2012051030@seoul.go.kr / 부분공개(5)
20944950
20210928170600
본청
재난관리과-4829
D00000405442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