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안심협력병원 세부 변경사항 알림 1. 안전지원과-15090(2020.7.31.)호 『119안심협력병원 세부 변경사항 알림』과 관련입니다. 2.‘119안심협력병원’활성화를 위한 세부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전 직원이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료지원 제한사항 ○ 도수치료 : (사유) 중복혜택 및 소수인원의 과이용 ○ 예방접종 : (사유) 2021년 전 직원 대상 개별사업으로 확대 예정 ■ 환급신청 강조사항 ○ 증빙자료 : (기존) 진료계산서 ⇒ (추가) 세부내역서+복무확인(외출 등) - 증빙자료(3부) 미첨부 시 지원 불가(교대근무 : 파일명‘OOO병원(홍길동) 비번/야간’ 기재) ■ 시행일 : 2020. 8. 1.부터 시행 (※7.31까지 이용 내역은 신청 가능) 붙임 참고자료 3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변혜란 장비회계팀장 이영호 소방행정과장 08/03 代이윤정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98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23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6)
20912703
20210928171828
본청
소방행정과-7980
D0000040519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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