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결과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결과 알림 1. 2020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3743,'20.2.14.) 및 2020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18095,'20.7.29.) 관련입니다. 2. 32개 미흡부서를 대상으로 중점 실시한 2020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 점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붙임 1. 2020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 1부. 2. 2020년 상반기 (2차) 전화응대 품질점검 결과 순위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장(강북농수산물검사소장),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방재시설부장),사회혁신담당관,뉴미디어담당관,민방위담당관,물재생시설과장,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운영총괄과장),역사문화재과장,(재)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자활지원과장,동부공원녹지사업소장,서부공원녹지사업소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재)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장(모두의학교팀),디자인정책과장,빅데이터담당관,교통지도과장,공동주택과장,공원녹지정책과장,버스정책과장,자연생태과장,산지방재과장,공공재생과장,물순환정책과장,복지정책과장,공원조성과장,상황대응과장,갈등조정담당관,문화예술과장,서울대공원장(전략기획실장),서울대공원장(총무과장),서울특별시미디어재단티비에스 대표이사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7/30 代김은희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13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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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020년 상반기 (2차)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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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2020년 상반기 2차 전화응대 품질점검 결과 순위.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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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도 상반기 (2차)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세부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8134 생산일자 2020-07-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04937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