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직원 근무시간 조정 시행 계획 통보 1. 행정지원과-16194호(2020.7.28.)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의 대내외 기능 정상화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취지에 따른 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근무 시간을 조정하는 『직원 근무시간 조정 시행 계획』을 수립해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전 직원 공람을 통해 복무 근태 관리에 철저를 기해 주시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대응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약 사항 > ○ 근무시간 변경 : 09:00~18:00 - 오전 초과근무 인정, 오후 초과근무 18:00~23:00(1시간 공제) - 복무관리 등록 필요 없음 ○ 석식시간 동일 : 17:15~18:15 ○ 숙직근무 동일 : 18:00~익일 09:00 ○ 시행기간 : 8.3.(월)부터 시행 붙임 1. 직원 근무시간 조정 시행 계획 1부. 2. 서울시 공무원 근무시간 조정 및 시차출퇴근제 자율활용 안내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남경연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7/29 김현숙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6326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3146-2020 /전송 3146-2244 / / 대시민공개
20886063
20210928173545
본청
행정지원과-16326
D00000404843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