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서울시 공공 배달앱 띵동 입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서울시 공공 배달앱 띵동 입점) 님, 안녕하세요.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가운데 서울시가 제로배달 유니온으로 선정한 배달앱사의 미숙한 안내로 인해 불쾌하게 해드려서 사과드립니다. 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이 음식점주의 동의 없이 가맹점 노출과 메뉴 사진 등록 등을 앱에 게시한 건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확인한 내용을 말씀드리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 도움을 주기 위해 포털사이트(구글 등)에 공개된 정보를 기반으로 음식점을 소비자에게 노출시켜 음식점과 연결하는 무료 전화중개서비스였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제로배달유니온과는 무관하게 측이 자체적으로 운영한 서비스입니다. 향후에는 참여사업자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와 제로배달유니온에서 진행하는 사업이 혼용되지 않도록 관리에 신경쓰겠으며, 배달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광재 제로페이활성화팀장 이봉희 제로페이담당관 07/27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318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7층 제로페이담당관 / 전화 2133-5143 /전송 2133-0714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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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서울시 공공 배달앱 띵동 입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3189 생산일자 2020-07-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광재 (2133-5143) 관리번호 D00000404616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