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승용차 마일리지 관련 불편사항○내용 : 승용차 마일리지 관... 안녕하세요. 님 님께서는 19년도에는 모바일문화상품권을 편의점에서도 사용하였는데 20년도에는 모바일문화상품권을 편의점에서 사용하지 못해 취소 및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려움이 있고 편의점 사용처가 없어 불편한 점 개선해달라는 문의를 하셨습니다. 이와관련하여 회원님이 요청하신 모바일문화상품권 신청건에 대해서는 취소처리가 되어 다른 사용방법(etax, 현금수령, 기부)를 5년 이내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울러, 모바일문화상품권은 매년초 공개입찰을 통해 납품업체를 선정하고 있으며, 20년도 계약업체는 해당상품에 편의점이 포함되지 않아 부득이 편의점이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향후에는 이러한 불편사항에 대해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승용차마일리지에 관심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답변드린 내용외 궁금하신 사항은 에너지시민협력과 승용차마일리지팀(02-2133-3614 주무관)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주유현 승용차마일리지팀장 류희영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7/27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660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3614 /전송 02-2133-1021 / jyhyun@seoul.go.kr / 부분공개(6)
20878033
20210928173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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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시민협력과-6601
D0000040464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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