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착수보고회 결과 보고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1963 결재일자 2020.7.2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스템운영팀장 정보시스템담당관 박인영 이명원 07/24 한정우 협 조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주무관 황규석 주무관 주란 주무관 정혜경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 착수보고회 결과 보고 2020. 7. 정보시스템담당관 (시스템운영팀)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 착수보고회 결과 보고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사업의 예약시스템 재구축, 컨설팅 및 챗봇서비스 구축을 위하여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 1 사업 개요 □ 사 업 명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 사업기간 : 2020. 6.12. ~ 2021. 1. 7. (210일) □ 사 업 비 : 616,220천원 □ 사 업 자 : ㈜엔티시스, ㈜유아이네트웍스 □ 사업내용 ○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재구축 및 개인정보 영향평가 실시 ○ 시·구립 공공시설 대관 예약 통합 및 연계 구축 ○ 예약안내 챗봇 서비스 구축, 업무수행로봇(RPA)을 활용한 업무 효율화 추진 2 보고 개요 □ 일시 : 2020. 7. 16. (목) 15:00 ~ 17:00 □ 장소 : 스마트정보지원센터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3층) □ 참석 : 총 22명 구 분 참 석 자 서 울 시 스마도도시정책관 외 12명 협 력 사 ㈜엔티시스 PM 등 10명 3 진행 순서 시 간 내 용 진 행 자 15:00~15:05 5분 - 인사말씀 시스템운영팀장 15:05~15:20 15분 - 사업개요 및 현황 컨설팅 수행 및 재구축 방안 사업수행 PM 15:20~15:30 10분 - 챗봇 서비스 구축 유아이네트워크 대표 15:30~16:30 60분 - 질의 및 응답 - 서비스 고도화 요구사항 의견 수렴 참석자 전원 4 회의 결과 항 목 질의 사항 결 과 공공서비스예약 항목 질의 사항 결 과 챗봇 컨설팅 RPA 개인 정보 영향 평가 ※ 붙임 1. 착수보고회 발표자료 1부. 2. 착수보고회 사진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0.8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착수보고회_서울시_공공서비스_예약시스템_고도화_용역_ver_1.3_20200715(2).egg

    비공개 문서

  • 착수 보고회 사진(1).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 용역 -착수보고회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1963 생산일자 2020-07-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인영 (02-2133-2978) 관리번호 D0000040459728
분류정보 행정 > 정보통신정책 > 홈페이지웹관리 > 홈페이지운영 > 공공서비스통합예약시스템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