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 민원 해소

북부수도사업소 CU8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고자 합니다.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수용가명 수용가주소 신청인 계량기구경 최초개전일자 현장방문일시 입회자 급수불편유형 처리결과 2020.7.7. 수도계량기 만기(8년)되어 서울시설공단에서 수도계량기 교체후 발견된 아파트 세대내 밸브에서 누수이며, 앵글밸브 내부 패킹 장기간 사용으로 노후되어 서울시설공단에서 현장방문 교체 등 수리완료 끝. 주무관 김동건 현장민원과장 07/28 고채현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212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 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 전화 02-3146-2910 /전송 02-3146-2929 / dgeonk@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급수불편 민원 해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2121 생산일자 2020-07-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건 (02-3146-2910) 관리번호 D00000404739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