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돗물 민원처리 절차 안내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돗물 민원처리 절차 안내 1. “수돗물 유충 발생“과 관련하여 화장실, 세면대 등에서 유충 발견 민원이 발생되어, 아리수정수센터 6개소에 대하여 2차례 환경부 조사결과 유충발생은 없었으며, 배수지에서도 유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2. 또한 수도사업소에서 검사 의뢰한 15개(7.16~21(12시 기준) 유충에 대해 국립생물자원관 검사결과, 최근 인천시에서 문제가 된 깔따구 종류가 아닌 나방파리류, 지렁이 등 하수구에서 서식하는 종으로 수돗물과의 연관성이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3. 향후 유충 민원 접수시 붙임 자료를 참고하여 시민들께서 수돗물 이용에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적극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또한 서울특별시교육청 체육건강문화예술과-11334(‘20.7.21)호와 관련하여 학교 유충발견 신고 시 수질검사 등 원인조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유충관련 민원처리시 유의사항 1부. 2. 유충 특징 1부. 3. 가정수칙 홍보물1부. 4. 수돗물 유충 발견 관련 업무 협조 요청 1.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중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동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북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서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남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남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동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울물연구원장(미생물검사과장),서울물연구원장(수질연구과장) 주무관 박근우 수질과장 서한호 생산부장 07/24 서대훈 협조자 시행 수질과-723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3146-1324 /전송 02-3146-1319 / parkkw@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2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수돗물 민원처리 절차 안내.hwpx

    비공개 문서

  • 20200724 가정에서 발견 될 수 있는 유충 등에 대한 특징.hwpx

    비공개 문서

  • 20200724 가정수칙 홍보물.jpg

    비공개 문서

  • 수돗물 유충 발견 관련 업무 협조 요청.hwpx

    비공개 문서

  • 교육지원청 먹는물 담당자 연락처.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돗물 민원처리 절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생산부 수질과
문서번호 수질과-7238 생산일자 2020-07-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근우 (02-3146-1324) 관리번호 D000004045464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인사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