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돗물 민원처리 절차 안내 1. “수돗물 유충 발생“과 관련하여 화장실, 세면대 등에서 유충 발견 민원이 발생되어, 아리수정수센터 6개소에 대하여 2차례 환경부 조사결과 유충발생은 없었으며, 배수지에서도 유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2. 또한 수도사업소에서 검사 의뢰한 15개(7.16~21(12시 기준) 유충에 대해 국립생물자원관 검사결과, 최근 인천시에서 문제가 된 깔따구 종류가 아닌 나방파리류, 지렁이 등 하수구에서 서식하는 종으로 수돗물과의 연관성이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3. 향후 유충 민원 접수시 붙임 자료를 참고하여 시민들께서 수돗물 이용에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적극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또한 서울특별시교육청 체육건강문화예술과-11334(‘20.7.21)호와 관련하여 학교 유충발견 신고 시 수질검사 등 원인조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유충관련 민원처리시 유의사항 1부. 2. 유충 특징 1부. 3. 가정수칙 홍보물1부. 4. 수돗물 유충 발견 관련 업무 협조 요청 1.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중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동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북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서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남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남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동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울물연구원장(미생물검사과장),서울물연구원장(수질연구과장) 주무관 박근우 수질과장 서한호 생산부장 07/24 서대훈 협조자 시행 수질과-723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3146-1324 /전송 02-3146-1319 / parkkw@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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