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9월 정기 및 수시 학술용역심의회 심의 안건 제출 안내 1. 조직담당관-6240(2020.5.19.)호「2020년 학술용역 추진지침(변경)」과 관련입니다. 2. ‘21년 학술용역 예산편성을 위한 정기 학술용역심의회 및 ’20년 학술용역 추진을 위한 수시 학술용역심의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학술용역을 계획하고 있는 부서에서는 아래 안내에 따라 심의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 9월 정기 및 수시 학술용역심의회 심의 요청 안내 】 ○ 심의일정(예정) - ’20. 9. 7.(월), 9.(수), 14.(월), 16.(수) 14:00 ~ ○ 심의대상 - 정기심의 ※ ‘21년 연구용역비 예산편성 사전절차 ▶ ’21년 추진 예정 학술용역 - 수시심의 ※ 의회에서 예산이 삭감되어 미편성된 사업 제외 ▶ ’20년 추진 예정 학술용역 (시정시책연구용역 등) ▶ 재심의 안건 (주요내용 변경 및 사업비나 기간이 30%이상 증가된 사업 등) ○ 심의 요청방법 ① 학술용역 계획 수립 및 유관부서 사전협의 등 실시 ▶ 수시 심의 대상사업 계획서의 실국본부장 전결 한시적 허용 ▶ 자체심의는 학술용역 자체 심사표로 대체하나 주관부서 실·국·본부장 서명 필수 ② 학술용역관리시스템 등록 ▶ 등록 위치 : 행정포털 업무데스크 > 시정기획 > 학술용역관리 ▶ 제출 서식 : 붙임 1 (잠금문서·배포용 문서가 아닌 편집 가능 한글 파일) ◈ 시정시책연구용역비(조직담당관 포괄비)는 시급한 사안을 중심으로 활용을 제한하고, 활용 필요성을 학술용역심의회에서 엄격히 검증 - 조직담당관의 시정시책 연구용역비로 용역 진행시 ’20. 7. 31.(금)까지 요청사유서, 원가계약서(붙임 2) 및 추진방침을 우선 메일(iseoulu1116@seoul.go.kr)로 송부하여 적정 통보시 학술용역 관리시스템 등록 ③ 전자결재 연동하여 심의 요청 공문 발송 (수신 : 조직담당관) ▶ 제출 기한 : ’20. 8. 12.(수) 《 유 의 사 항 》 ◈ 2020년 학술용역 추진지침(붙임3) 참고하여 심의 의뢰 - 유사중복 용역 검증 철저, 연구기관 선정시 일반입찰 원칙, 수의계약 지양 ◈ 학술용역 사업비가 확보되지 않은 수시심의대상사업은 심의회 안건으로 미상정 - 학술용역 추진계획 방침 수립 시 유관부서 협조 결재 필수 : 예산변경 및 전용(예산담당관 부서담당 팀장), 기금(재정균형발전담당관 및 재정총괄팀) 시정시책연구용역비 사용시(조직담당관 시정연구팀장) ※ 조직담당관 협조 아님에 유의 ◈ 학술연구 내용에 맞는 적정 사업비 산정(과다편성 지양) ◈ 의회에서 예산이 삭감되어 미편성된 경우 동일 과제로 심의 불가 붙 임 1. 학술용역심의회 제출서류 양식 1부. 2. 시정시책연구용역비 신청서류 양식 1부. 3. 2020년 학술용역 추진지침(변경) 1부. 4. 학술용역 추진지침 개정 비교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6,서사01-41 주무관 최진영 시정연구팀장 조강수 조직담당관 07/23 박경환 협조자 시행 조직담당관-884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 iseoulu1116@seoul.go.kr / 대시민공개
20849772
20210928174710
본청
조직담당관-8841
D00000404415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