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사무용품구입비 지급 예산과목 : 안전총괄실 시설안전과, 행정운영경비(안전총괄실 시설안전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안전총괄실 시설안전과) 시설안전과 업무수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일시 : 2020.7.20.(월) 10:13 나. 구입장소 : ㈜서울시청매점(서울퍼니테리어) (중구 덕수궁길15) 다. 구입금액 : 금111,000원(금일십일만일천원정) 라. 구입내역 : 모니터받침대 마. 지급방법 : 부서 신용카드 사용 후 결제계좌 입금조치 별첨 : 1.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1부. 3. 물품검수조서 및 검수내역서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수진 시설안전정책팀장 안순봉 시설안전과장 07/23 임인구 협조자 시행 시설안전과-1009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8222 /전송 02-2133-0766 / 19thksj@seoul.go.kr / 부분공개(6)
20843739
20210928174941
본청
시설안전과-10096
D000004044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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