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종합상황실 업무용 칼라프린터 구매 계획 보고 1. 자원관리과-8820(2020.07.22.)호 『산출기초조사서』 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종합상황실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칼라프린터 구매”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구매건명 : 종합상황실 업무용 칼라프린터 구매 나. 구매금액 : 금193,970원(금일십구만삼천구백칠십원) 다. 구매방법 : 인터텟 구매에 의한 법인카드 결재후 결재계좌 입금 라. 품명수량 : 칼라프린터(SL-C433) 1개 마 바. 납품요구 : 2020. 07. 22.(수) 사. 납품기한 및 장소 : 납품요구일로 부터 10일 / 자원관리과 장비관리팀 아. 검사(수) : 자원관리과 계약담당 및 물품담당 자.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시설보강 및 유지관리 / 자산 및 물품취득비214-405-01) 붙임 1. 산출기초자료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끝. 담당자 장순성 장비관리팀장 윤여일 자원관리과장 07/23 代조문현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8841 ( ) 접수 ( ) 우 / http://119.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0843016
20210928174941
본청
자원관리과-8841
D00000404475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