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민원(신정동 3**)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민원(신정동 3)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답변드리겠습니다. 1. 민원발생위치 : 2. 민원시고내용 : 민원인께서 에 거주하시는데 2020-07-17 밤 시간대에 약 1시간 정도 갑작스런 단수 발생으로 강서수도사업소 당직실 및 양천구청 당직실 등으로 문의하셨으나 수도사업소와 구청에서는 단수 상황에 대해 전혀 모르는 일이고 해당 아파트 자체적 문제로 예상된다는 답변을 받으신 후 아파트 관리사무실 측으로 문의 하시는 과정에서 약 200여 세대 전체적으로 단수 발생된 사항에 대해 관리사무실 측에서도 모른다고 하여 관리사무소 측과도 마찰이 있었다고 하심. 민원인께서는 단수 발생으로 아파트 거주자들이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 수도사업소, 구청, 아파트 관리사무소 모두 모른다고만 하는 상황에서 07-18 00:50분 경 다시 아파트 안내 방송을 통해 아파트 부근 도로 상에서 공사가 있었고 해당 공사 작업하는 과정에서 쪽 수도 밸브 조작 실수로 단수가 발생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다시 120다산콜센터 측으로 전화 주셔서 해당 위치에서 어떤 공사 작업이 있었는지 및 작업 과정에서 수도 단수가 발생했다면 사전에 단수 조치 후 작업 하도록 허가 받은 공사건인지 등 전일 발생한 단수에 대해 담당부서 담당자 및 단수 발생의 책임 여부 등에 대해 정확한 사실을 알고 싶다고 하시며 담당자 답변 요청하심. 3. 민원처리결과 : 갑작스런 단수로 인하여 님께서 겪었을 불편에 대하여 대단히 죄송스런 마음 뿐입니다. 현 공사는 누수복구시 발견된 노후상수도관 및 제수밸브 교체작업으로 단수 3일전에 미리 공지하여 진행하였지만, 사전 단수지역 현장조사시 는 단수구역에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었으나 공사진행도중 예상치 못한 단수가 발생된 사항임을 감안하시어 부디 깊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후 불편사항 및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시 강서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김동건 ☎02-3146-3964)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주무관 김동건 급수관리팀장 주은선 급수운영과장 07/20 변재홍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15084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3964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민원(신정동 3**)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5084 생산일자 2020-07-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건 (02-3146-3964) 관리번호 D000004041428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