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서울기록원 7월 청사 운영 물품 구입 비용 지급 서울기록원 7월 청사 운영 물품 구입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서울기록원 7월 청사 운영 물품 구입 비용 지급 2. 구입날짜: 2020. 7. 22.(수) 3. 구 매 처: 4. 구매내역: 점보롤화장지, 페이퍼타올 외 11종 5. 금 액:금1,386,550원(금일백삼십팔만육천오백오십원) 6. 지급방법: 운영지원과 법인카드 결제 후 입금처리 7. 예산과목: 서울기록원 운영지원과, 기록관리강화, 기록관리 인프라구축운영, 서울기록원 운영 관리,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사조서 1부 3. 견적서 2부 4. 신용카드 전표(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박정식 주무관 임정민 운영지원과장 07/22 권도석 협조자 시행 운영지원과-5031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62길 7(녹번동) / 전화 02-350-5637 /전송 02-350-5605 / kbngh200@seoul.go.kr / 부분공개(7)
20835769
20210928175230
본청
운영지원과-5031
D00000404391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