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 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철저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9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938(2020.2.11.)호“119행정정보 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철저 알림” 2. 서초소방서 고장 소방용수시설 중 119행정정보 시스템 불일치 대상에 대하여 현행화를 실시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0.7. 21. ~ 7.31. 나. 대 상 : 공설소화전(공설기준) 3,388개소, 비상소화장치 86개소 다. 내 용 : 고장 소화전(공설기준) 139개소, 고장 비상소화장치 4개소(2020.7.21. 기준) 구분 고장(사용불) 고장(사용가) 기준일자 2020.3.13. 2020.7.21 2020.3.13. 2020.7.21. 소화전 90 86(-4) 48 53(+5) 비상소화장치 1 1 2 3(+1) 라. 방 법 : [붙임 4,5] 활용하여 [붙임1] 현행화 (불일치 대상 현행화, 신규 고장대상 추가)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결과를 (붙임1) 2020.7.31. 까지 재난관리과로 보고 나. 고장 및 완료 대상 발생 시 119행정정보 시스템 고장 목록(붙임1)을 현행화 하여 고장발생보고(붙임2) 또는 고장보수완료보고(붙임3)와 함께 익일한 재난관리과로 보고 붙 임 1. 119행정정보 시스템 소방용수시설 고장목록(2020.3.13.기준) 1부. 2. 고장발생보고(서식) 1부. 3. 고장보수완료보고(서식) 부. 4. 고장 소방용수시설 목록(2020.7.21. 기준) 5. 고장 비상소화장치 목록(2020.7.21. 기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방배119안전센터장,양재119안전센터장,서초119안전센터장,잠원119안전센터장,우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충선 대응총괄팀장 조현준 재난관리과장 07/21 신자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973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반포동) 서초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532-4215 /전송 02-592-9090 / soul9030@seoul.go.kr / 부분공개(5)
20825928
20210928175500
본청
재난관리과-4973
D00000404241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