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민원응대 서비스 제공 협조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민원응대 서비스 제공 협조 요청 1. 기획예산과-8279(2020. 7. 20.)호와 관련입니다. 2. 대민업무 직원의 업무부담을 경감하고자 본부 자체 민원전화 품질점검을 본청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으로 대체하오니 각 사업소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향후 서울시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점검 시 품질 향상을 위하여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라며, 인재개발원 사이버 CS교육을 활용하여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제고에도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시기 : 9월 예정(방법 : 미스터리샤퍼방식 전화 및 방문 점검) ※ 인재개발원 사이버 CS교육(예시) 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 e-특이민원 응대요령과 감정관리, e-민원실무 등.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권계정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민원분석과장 07/21 박희복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296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민원분석과 (합동)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민원응대 서비스 제공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2963 생산일자 2020-07-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권계정 (02-3146-1142) 관리번호 D00000404240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