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맹학교장 (경유) 제목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사용자 요구사항 청취 협조 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시는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고도화(재계발)를 위해‘20. 6월부터 시행 12월 준공으로 추진중에 있습니다. 3. 따라서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발전방향, 요구사항, 접근성 향상, 기타 사항 등에 대해 귀 기관의 의견 청취를 위해 아래와 같이 방문하고자 하니 협조 요청드립니다. - 방문일자 : 2020. 07. 24.(금) 오후(※ 세부일정 별도 협의) - 방 문 자 : 담당공무원 외 용역컨설팅 - 방문목적 : 예약시스템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사용자 요구사항 청취 - 질의사항 :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사용에 따른 불편사항 등 - 행정사항 : 방문에 따른 질의 사항은 별도 유선 연락.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황규석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7/21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168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시스템운영팀 / 전화 02-2133-2986 /전송 / kshwang@seoul.go.kr / 부분공개(6)
20822343
20210928175500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1685
D00000404278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