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생활안전대 구조장비 반지절단기 등 2종11점 구매 납품에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중부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 생활안전대 구조장비 반지절단기 등 2종11점 구매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재난대응과-26782(2019.11.26.)호『2020.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 운영 계획 알림』 나. 市 재난대응과-6624(2020.3.17.)호『2020. 구조장비 보강 사업 관련 구조 다. 市 재난대응과-66244(2020.3.18.)호『구조 및 생활안전대 장비 구매 계획』 라. 市 재난대응과-14827(2020.7.15.)호『반지절단기 등 2종 11점 구매 건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및 배정 계획 알림』 2. 2020년 생활안전대 장비 보강 사업 관련『반지절단기 등 2종11점 구매 완료에 따른 납품 및 검사(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구조장비 검사(수)전담반원은 규격서 등을 사전에 숙지하여 검사(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고, 각과 및 현장대응단에서는 구조장비 납품검사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후정 주차장 이용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수) 1) 검사(수) 일시: 2020. 7. 23.(목) [10:00 ∼ 14:00] 2) 검사(수) 장소: 중부소방서 후정 주차장 3) 검사(수) 반원 ○ ○ ○ ○ ※ 검사 반원중 비번자는 초과근무인정 및 당번자는 출장조치 등 4) 입 회 자: 나. 장비배정 1) 배정일시: 2020. 7. 23.(목) ∼ 7. 24(금)한 납품업체 개별 배송 2) 납품업체: 3) 품목(수량) 및 배정기관: 반지절단기 등 2종 11점 [붙임2 참조] 4) 배정부서: 붙임2 참조 ※ 우리서 배정부서[현장대응단 집압대(반지절단기 1점)] 5) 배정방법: 당일 현장 검사(수) 후 업체 순회 배정 ○ 제품 사용자 교육은 배정시 실시[주요장비는 별도 계획에 의한 교육 실시] 6) 최종확인: 배정받은 기관 부서장은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인수 확인 3. 행정사항 가.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및 현장대응단 진압대에서는 반지절단기 1점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유무 등 최종 확인 후 그 결과와 인수증 사본을 재난관리과 구조팀 김 준 석에게 2020.7.28.(화)까지 행정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20.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 운영 계획 1부 2. 생활안전대 장비 구매 배정 현황 1부 3.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4. 구조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5. 물품 규격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을지로119안전센터장,회현119안전센터장,신당119안전센터장,충무로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준석 구조팀장 김재성 재난관리과장 07/20 이재홍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963 ( 2020.7.20.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394 중부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7-1194 /전송 02-2256-0119 / rjtjr1234@seoul.go.kr / 부분공개(7)
20817422
20210928175723
본청
재난관리과-3963
D00000404195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