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님, 안녕하세요. 님께서는 "비서실 직원을 뽑는 기준과 절차"에 대하여 문의주셨습니다. 먼저, 홍지원님을 비롯해 많은 분께 충격과 실망감을 안겨드려, 서울시 직원으로서 송구한 마음을 전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비서실 직원은 비서관?비서 등 보좌업무 등을 수행하거나 특정한 업무 수행을 위해 채용되는 별정직공무원으로, 임용조건과 절차는「지방공무원 임용령」,「지방별정직공무원 인사규정」등 관련법령과 지침에 따라 운영되며, 또한, 공무원의 인사배치는 직무의 특성을 고려하고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능력과 자질을 갖춘 인력을 적재적소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다시한번 서울시 전 직원이 심기일전하도록 하겠으며, 님께서도 무더운 여름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송선미 인사지원팀장 유형석 인사과장 07/16 김선수 협조자 시행 인사과-2119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3 /전송 02-2133-0773 / sun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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