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20년 7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자체계획 변경보고(천호)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988(2020.06.29.)호 『2020년 7월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7435(2020.07.13.)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지방소방위 이하) 알림』 2. 인사이동에 따른 2020년 7월 중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담당자가 변경되어 다음과 같이 수립·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대 상 : 42개소(2급/21(공공2), 3급/21(공공1)) 나. 조사자 : 각 팀 담당자(붙임2 참조) 다. 중점 조사내용 1) 119행정정보시스템-특정소방대상물-소방활동자료조사란에 공란이 발생하지 않도록 입력을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건축물 현황이 실제 건물과 일치여부 확인) 2) 자위소방대 조직사항에 자위소방대 반별인원을 꼭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위소방대 편성운영토록 지도함 → 자위소방대 미조직된것이나 마찬가지) 3) 화재보험 여부에서 가입, 미가입 꼭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회사 및 가입년월일, 가입대상물, 보장금액 입력) 4) 소방대상물 및 관계지역의 위치·구조·용도·피난계획 5) 소방대상물 및 관계지역 안의 위험물 및 연소물질의 특성 6) 소방대의 배치 및 중계 송수에 관한 사항 7) 재난위험이 있는 지역(건축물 포함) 및 출동로 상 장애요인 8) 소방차 부서, 건물진입, 인명구조, 위험요소 및 연소확대 요인 9) 그 밖에 연소방지 및 인명구조에 관한 사항 등 라. 조사결과 : 소방행정정보시스템(특정소방대상물)에 내용 입력 3. 행정사항 ○ 2020년 7월(2019.11월~2020.7월까지 누계) 월별 추진실적(붙임3)은 익월 3일까지 월 중 대응총괄분야 업무추진실태 결과 제출시 함께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소방활동 정보카드 일제 재정비 추진과 관련) 붙임 1. 2020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계획 1부. 2. 2020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대상(7월)-수정 1부. 3. 2020년 소방활동자료조사 계획 및 정보카드 정비결과(천호) 1부. 끝. 천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문준기 진압2팀장 김명진 119안전센터장 07/15 강성용 협조자 시행 천호119안전센터-3426 ( ) 접수 ( ) 우 05333 서울시 강동구 진황도로37 천호119안전센터 / 전화 /전송 02-476-0119 / / 부분공개(6)
20793679
20210928180608
본청
천호119안전센터-3426
D0000040385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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