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부서방문 민원 접대 및 부서운영에 필요한 물품구입 비용 지급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방문 민원 접대 및 부서운영에 필요한 물품구입 비용 지급 부서방문 민원 접대 및 부서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그 소요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일 자 : 2020. 7. 15.(수) 2. 장 소 : 서울시청 별관매점(중구 덕수궁길 15) 3. 구입품목 : 카누 외 5종 4. 지급금액 : 금421,280원(금사십이만일천이백팔십원) 5. 지급방법 : 제로페이 계좌로 입금 6.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행정운영경비(재무국 재무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업무추진비, 부서운영업무추진비 (예산편성부서 : 재무국 재무과)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1부. 2. 제로페이 영수증 1매(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방점옥 재무행정팀장 서은경 재무과장 07/15 김명주 협조자 시행 재무과-3742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15 /전송 02-2133-1029 / breadok@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9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물품구입)20200715) - 부서운영(1).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부서방문 민원 접대 및 부서운영에 필요한 물품구입 비용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재무과
문서번호 재무과-37427 생산일자 2020-07-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방점옥 (02-2133-3215) 관리번호 D00000403844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