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감사담당관) (경유) 제목 일상감사 의뢰(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 1. 행정운영과-2546(2020. 3. 9.)호 관련입니다. 2. 단순·반복적인 상수도 민원상담에 AI·Big Data 기술을 도입하여 365일 민원 대응체계 구축, 상담직원 업무지원, 향후 민원 빅데이타 분석 기반 마련하고자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3. 이에 아래와 같이 일상감사를 의뢰하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용역 나. 사 업 비 : 금1,150,00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붙 임 : 1. 일상감사 의뢰서 1부. 2. 일상감사 자체점검표 1부. 3. 방침서 1부. 4. 제안요청서(안) 1부. 5.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김연선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민원분석과장 07/13 박희복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2745 ( ) 접수 ( ) 우 04524 서울 중구 덕수궁길 15 별관1동 정보기획담당관 / 전화 02)2133-2916 /전송 02)2133-1070 / libitum@seoul.go.kr / 부분공개(5)
20767135
20210928181349
본청
민원분석과-2745
D00000403675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