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납품기한 연기에 따른 변경계약 요청 1. 총무과-7407(2020.7.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대공원에서 시행중인“2020년 서울대공원 CCTV 카메라 구매설치”사업에 대해 다음과 같이 납품기한 연기에 따른 변경계약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가. 변경내용 구분 계약건명 계약자 납품기간 비고 변경전 변경후 조달계약 CCTV 통신공사 ‘20.05.18. ∼’20.07.17 ‘20.05.18. ∼’20.07.31 CCTV 카메라 ‘20.05.22. ∼‘20.07.21 ‘20.05.22. ∼‘20.07.31 CCTV 금속기둥 ‘20.05.18. ~’20.07.07 ‘20.05.18. ~’20.07.31 CCTV 고속검색 소프트웨어 ‘20.05.18. ~’20.07.07 CCTV 고속검색 하드웨어 ‘20.05.18. ~’20.07.07 나. 납품기한 연기사유 - 맹금사 환경개선 본공사 공기지연에 따른 CCTV 카메라 설치일정의 지체로 납품일정 연기 다. 지체상금 부과대상: 미부과 라. 계약금액: 변경없음 붙임. 납품기한 연기검토 보고서 1부. 끝. 주무관 하용태 주무관 박진선 총무과장 07/06 유연호 협조자 주무관 권순철 시행 총무과-7428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282 /전송 02-500-7991 / / 부분공개(6)
20748047
20210928182212
본청
총무과-7428
D0000040320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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