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조달구매(문서세단기,작업용의자) 의뢰 1. 현장민원과-7769(2020.6.29.)호와 관련입니다. 2. 현장민원과 노후화 및 잦은 고장 등으로 물품을 구매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의뢰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명: 문서세단기 및 작업용의자 등 조달구매 나. 금액: 금1,632,760원(금일백육십삼만이천칠백육십원) (품대 1,624,000원,조달구매수수료 8,760원) (세단기 824,420원 , 작업용의자 808,340원) 다. 구매방법: 조달청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2020. 7. 3. 추산필 행정지원과 NO-17803,17805 라. 납품업체: ㈜대진코스탈,우리OA가구산업 마. 납품장소: 강동수도사업소 2층 현장민원과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10일 사. 예산 과목: - 세단기: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행정정보시스템구축) - 의자: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서비스장비확충및환경개선) 첨부 1. 사무실 OA가구 구매 계획서 1부 2. 물품매입 요구서 1부 3. 조달구매내역서 1부 4. 제품상세정보 2부. 끝. 현장민원과일상경비출납원 주무관 박선영 주무관 이윤서 주무관 이지영 현장민원과장 07/06 이창훈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8109 ( ) 접수 ( ) 우 06332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강동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 전화 02)3146-3001 /전송 02)3146-5079 / psy4551@seoul.go.kr / 부분공개(6)
20721106
20210928182952
본청
현장민원과-8109
D00000403197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