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10002 결재일자 2020.7.2.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임지미 07/02 김인웅 협 조 아리수토탈서비스 실내출입 위생용품 구매 계획 2020. 7 아리수토탈서비스 실내출입 위생용품 구매 계획 상수도 관련 민원을 선제적, 종합적으로 처리하는 아리수토탈서비스 현장업무 수행시 민원처리 담당자가 실내출입 위생용품을 구매·착용함으로써 아리수의 깨끗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직원의 근무의욕 고취와 시민만족 서비스를 실천하고자 함. □ 개 요 ○ 건 명 : 아리수토탈서비스 실내출입 위생용품 구매 ○ 근 거 : 2020년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 [본부 행정운영과-2322(2020.3.3.)호] ○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 구매방법 ○ 구매방법 : 2개 업체 가격비교 후 구매 ○ 지급방법 : 현장민원과 업무용 신용카드 결제 후 연결계좌 이체 □ 행정사항 ○ 구매 후 아리수토탈서비스 근로자에게 지급 착용
20708832
20210928183811
본청
현장민원과-10002
D00000403012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