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부서내 사무공간 개선을 위한 사무용품(책꽂이) 구입비 지급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내 사무공간 개선을 위한 사무용품(책꽂이) 구입비 지급 예산과목 : 도시계획국 시설계획과, 행정운영경비(도시계획국 시설계획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도시계획국 시설계획과) 부서내 사무공간 개선을 위한 사무용품(책꽂이)을 구매하고 소요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실 환경개선(책꽂이) 물품 구입비 지급 나. 금 액 : 금1,425,000원(금일백사십이만오천원) 다. 구매업체 : 미소인테리어(중구 세종대로20길 15, 김기옥) 라.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결제계좌에 입금 조치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타견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영수증(매출전표 별첨)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이미혜 공공시설정책팀장 김일호 시설계획과장 07/02 정성국 협조자 시행 시설계획과-7715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1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8404 /전송 (02)2133-0739 / yimidol@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1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산출기초조사서외 2건 (책꽂이)2.hwpx

    비공개 문서

  • 시설계획과 견적서2.pdf

    비공개 문서

  • 시설계획과 타견적서2.pdf

    비공개 문서

  • 사업자등록증(책꽂이).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부서내 사무공간 개선을 위한 사무용품(책꽂이) 구입비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계획국 시설계획과
문서번호 시설계획과-7715 생산일자 2020-07-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미혜 ((02)2133-8404) 관리번호 D000004029636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