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열린민원실 직원 하절기 근무복 구입 계획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777 결재일자 2020.7.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직소민원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유미옥 정해민 07/01 김정애 협조 민원처리1팀장 김준모 열린민원실 직원 하절기 근무복 구입계획 1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0. 7.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열린민원실 직원 하절기 근무복 구입 계획 열린민원실 근무 직원의 업무효율성 제고를 위해, 간소하고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고, 민원서비스 향상에 기여 하고자 민원실 직원 하절기 근무복을 구입하고자 함 ?? 구입계획 ○ 대 상: 열린민원실 근무 직원 총15명(남 8명, 여 7명) ○ 구입품목: 하절기용 셔츠 - 대상 직원의 수요조사를 통해 구입품목 선택 ○ 구입기준 - 남·여 근무 직원의 통일된 색상 및 단정하고 깔끔한 디자인 - 통기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적은 소재 - 근무복 교대 착용을 위해 같은 옷으로 1인당 두벌씩 구매 ○ 구입방법 - 근무복 시장조사 후 구입기준에 맞는 샘플 중, 대상 직원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남여 각각 선정 ※붙임 참조 - 결제방법: 법인카드 결제 후 법인카드 결제계좌에 금액 입금 조치 ?? 소요예산(안): ○ 산출내역: ○ 예산과목 -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통합민원 처리 및 열린민원실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붙임 1. 열린민원실 직원 하절기 근무복(남, 여) 품목 현황 1부. 2. 선호도 조사 결과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1.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근무복 선정 품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2 근무복 선호도 조사(0623).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열린민원실 직원 하절기 근무복 구입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777 생산일자 2020-07-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미옥 (02-2133-6466) 관리번호 D00000402905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처리운영 > 열린민원실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