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물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 (기간제노동자 근무복 구매) 1. 기획행정과-5593(2020.06.1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식물원 기간제노동자의 업무 수행에 필요한 근무복 구매(물품구입)의 수의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기간제노동자 근무복 구매 나. 구매내역: 다. 소요예산: 라. 계약업체: 마. 계약방법: 바. 예산과목: 서울식물원 기획행정과, 식물종다양성 보전을 통한 세계적수준의 식물원 운영, 식물원 운영관리 및 이용활성화, 식물원 운영 및 식물문화 조성, 인건비, 기간제근로자등보수 (예산편성부서 : 서울식물원 기획행정과) 붙임 1. 청렴계약이행서 각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4. 물품구매사양서 1부. 5. 수의계약 사유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1부. 7. 소기업(소상공인)확인증 1부. 8. 통장 사본 1부. 9.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및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수의계약 배제 각서 1부. 11.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2. 구매방침서 1부. 끝. 주무관 김한솔 기획행정과장 06/29 문선엽 협조자 주무관 김성혁 시행 기획행정과-5968 ( ) 접수 ( ) 우 07789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로 161 식물문화센터 3층 (마곡동) / 전화 02-2104-9724 /전송 02-2104-9709 / hansol0330@seoul.go.kr / 부분공개(5)
20692181
20210928184048
본청
기획행정과-5968
D00000402629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