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인력개발과장 (경유) 제목 서남물재생센터 관사 임대아파트 퇴거신청자 통보 1. 인력개발과-4745(2017.3.7.)호 및 물재생시설과-16117(2019.12.09)호와 관련입니다. 2. 서남물재생센터 관사의 공무원 임대아파트 퇴거신청자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공공주택 8만호 건립관련」서남물재생센터 관사(공무원임대) 운영 변경 계획”에 따라 2021.5월까지 거주가능한 입주자가 관사에 입주할 수 있도록 모집절차를 진행하여 주신 후 그 결과를 우리과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거신청자 내역 성명 소속 직급 동호수(면적) 입주일 퇴거(예정)일 붙임 : 1. 퇴거신청서 각1부. 2. 서남물재생센터 관사(공무원임대) 운영 변경 계획 1부. 끝. 물재생시설과장 주무관 박준현 물재생운영팀장 노정현 물재생시설과장 06/30 윤창진 협조자 시행 물재생시설과-829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3832 /전송 02-2133-1043 / 201303192@seoul.go.kr / 부분공개(6)
20686679
20210928184329
본청
물재생시설과-8294
D00000402804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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