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현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대금지급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590(2020.6.10.)호 “현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계획” 나. 소방행정과-5685(2020.6.12.)호 “현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수의시담 계획 보고” 다. 소방행정과-5697(2020.6.12.)호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양천소방서 현 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라. 소방행정과-5728(2020.6.15.)호 “현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개찰결과 및 계약체결 계획 보고” 마. 소방행정과-5802(2020.6.16.)호 “현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계약체결 결과 보고” 바. 소방행정과6097(2020.6.25.)호 “준공검사(감독)조서(현장대응단 소방장 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2. 위와 관련 현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건에 대하여 준공되 었기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8조, 같은법 시 행령 제 67조에 의거 아래와 같이 대가를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양천소방서 현장대응단 소방장비 물품창고 교체 공사 나. 계약방법 : 전자수의계약[G2B를 이용한 수의시담] 다. 계약금액 : 14,000,000원(금일천사백만원) 라. 계약일자 : 2020. 6. 15.(월) 마. 착공일자 : 2020. 6. 15.(월) 바. 계약기간 : 2020 .6 .15 .~ 6. 29. 사. 준공일자 : 2020. 6. 23. (화) 차. 예산과목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 /시설비(401-01) 붙임 1. 준공금청구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하자보수금지급각서 1부. 4. 납세증명서 1부. 5. 보험료완납증명서 1부. 6. 통장사본 1부. 끝. 【 반부패 경영시스템(ISO 37001)】 조직 내 부패 발생 가능성을 시스템으로 방지하기 위해 2016년 제정한 국제표준 담당자 진형석 장비회계팀장 김인철 소방행정과장 이종대 소방서장 06/29 김재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269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동) / http://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1-7386 /전송 02-2652-5085 / jhs1301@seoul.go.kr / 부분공개(6)
20661889
20210928184626
본청
소방행정과-6269
D00000402711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