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 사무용품 구매(명패등)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행정 사무용품 구매(명패등) 예산과목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행정운영경비(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원할한 업무처리를 위한 행정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행정 사무용품 구매(명패 등) 2. 지급금액 : 금479,500원(금사십칠만구천오백원) 3. 지급일시 : 2020.6.26.(금) 4. 구매내역 : 원할한 행정 업무처리를 위한 사무용품 구매(명패 등) 5. 구 매 처 : 6. 지급방법 : 신용카드 결재 후 카드연결계좌 입금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내역 각 1부. 2. 신용카드 영수증 1매.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정유정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06/26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014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3층 / 전화 02)2133-2963 /전송 02)2133-1071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0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신용카드(영수증20.06.26).pdf

    비공개 문서

  • 견적서(타견적포함).pdf

    비공개 문서

  • 산출기초조사서 + 검수조서(사무용품).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행정 사무용품 구매(명패등)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0144 생산일자 2020-06-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유정 (02)2133-2963) 관리번호 D00000402533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