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자전거대여소 긴급수리서비스 시간 지체 관련 불편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자전거대여소 긴급수리서비스 시간 지체 관련 불편 안녕하십니다.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 정은경(☏ 3780-0772)입니다. 자전거대여점 긴급수리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 시간 지체로 불편하셨던 점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전거대여점 1개소에는 직원 1명이 배치되어 운영되고 있고, 이용객이 많은 여의도, 뚝섬은 직원이 여러명 상주하며 강남 및 강북지역을 아울러서 긴급수리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긴급수리서비스 관련 소요시간은 여의도, 뚝섬과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시간이 적게 소요되고, 반대로 거리가 멀 수록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음 또한 현실적 제약으로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긴급수리서비스 접수 시 안내설명이 부족하여 서비스 시간 지체에 대한 오해가 있었던 것으로 사료되어, 앞으로는 긴급수리서비스 접수 시 상황설명 및 소요시간을 사전 안내하여 이용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자전거대여점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위 같은 사유로 장소에 따라 긴급수리서비스 소요시간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리오니 이 점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정은경 시민활동지원과장 06/25 송경수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1706 ( ) 접수 ( ) 우 04770 서울서 성동구 강변북로 257(성수동1가) / 전화 02-3780-0772 /전송 02-3780-0740 / pandw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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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자전거대여소 긴급수리서비스 시간 지체 관련 불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시민활동지원과
문서번호 시민활동지원과-1706 생산일자 2020-06-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은경 (02-3780-0772) 관리번호 D00000402470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기획 > 자전거이용활성화 > 자전거대여서비스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