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행정관리과장 (경유) 제 목 스마트송장시스템 프로그램 구매 설치 계약의뢰 1. 정수과-5431호(2020.06.24.)와 관련입니다. 2. 우리센터에서 발생되는 사업장페기물(무기성 정수처리오니)의 처리과정 관리 강화를 위하여, 운반차량 경로 추적관리용 스마트송장시스템 구매 설치를 아래와 같이 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건 명: 스마트송장시스템 프로그램 구매 설치 마.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바.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정수비,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재배정) 붙임 1. 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1부. 4. 시방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7. 퇴직공무원 조회 자료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0. 수의계약 각서 1부. 끝. 정수과장 주무관 민경근 정수과장 06/25 최종인 협조자 주무관 홍기웅 시행 정수과-5437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 전화 02-3146-5545 /전송 02-3146-5509 / ilvj1004@seoul.go.kr / 부분공개(5)
20648389
20210928185228
본청
정수과-5437
D00000402427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