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비 긴급 특별방역소독 용역 계약 변경(4차계약) 계획 보고(알림) 1. 관련근거 가. 본부 소방행정과-16221(2020.6.22.)호『코로나19 대비 긴급 방역소독 4차 추진계획 알림』 나.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3290(2020.3.13.)호『코로나19 대비 긴급 특별방역소독 용역(1차) 계약체결 결과 및 감독관 지정 보고(알림)』 다. 소방행정과-7612(2020.6.24.)호『산출기초조사서(코로나19대비 긴급방역소독 4회차)』 2. 우리서 청사 및 차량에 대하여 특별소독 용역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을 재변경하고자 합니다. 가. 계 약 명: 코로나19 대비 긴급 특별방역소독 용역 나. 사업내용: 각 청사 및 소방차량(행정차량), 구급차량에 대한 특별소독 다. 업 체 명: 라. 변경내역 구 분 계약금액 계약기간 소독방법(횟수) 최초계약 2020.3.16. ~ 4.12. 청사,차량 주5회, 구급차 일1회 2차계약 2020.3.16. ~ 5.10. 청사,차량 주2회, 구급차 일1회 3차계약 2020.3.16. ~ 6.30. 청사,차량 주1회, 구급차 주3회 4차계약 2020.3.16. ~ 8.31. 청사,차량 주1회, 구급차 주3회 증 감 62일 연장 조명차 매각 및 음압구급차 신규배정 마. 변경사유: 코로나19 감염증 관련 생활방역체계로의 전환에 따름 산출기초조사 결과 동일한 업체로 선정 바. 계약변경 후 조치: 3차 용역대금은 기성검사(수) 후 본부 지급의뢰 사. 예산과목: 소방재난본부 확보 재난관리기금 아. 검사(수)자 지정 1) 감독공무원 : 장비회계팀장, 각 119안전센터장 2) 검수공무원 : 계약담당자, 각 119안전센터 팀장 붙 임: 1. 용역계약서 및 용역변경계약서(2차, 3차) 각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4차분)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덕균 장비회계팀장 김영준 소방행정과장 대결 06/25 노기오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683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전송 02-2242-0119 / / 부분공개(5)
20648251
20210928185228
본청
소방행정과-7683
D00000402462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